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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중

셰이더 그래프 ( Shader Graph )

1. dissolve

2. outline

3. toon

0. etc

 

*서브 그래프

셰이더 그래프에서 만든 노드들을 하나의 노드로 묶어주는 기능.

in과 out 노드를 제외하고 드래그셀렉트 한 뒤, 서브그래프를 만들어야 한다.

눈에 보이는 셰이더 그래프가 간결해진다. 서브 그래프로 만들면 node preview 기본이 3d로 돼 있어서, 2d로 바꿔줘야 기존의 shader graph와 같아진다.

 

셰이더 베리언트

키워드에 의해 정적분기가 발생하고, 경우의 수 만큼 셰이더 코드가 생성 된다. 과하게 많아지면 빌드 시간과 앱 사이즈에 영향을 미치므로 최대한 정적분기가 생기지 않게 하는게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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