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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중

어드레서블어셋 실전

개념을 알기 위한 다양한 자료가 있지만, 실제 개발기간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다루는 글은 찾기가 힘들다. 

예를들어 유니티가 설치 된 PC가 2대가 있다고 했을 때, PC1에서 어드레서블 빌드 하고, PC2에서 다운받아서 사용 하려고만 해도 검색만으로 해결하기 힘든 서너가지의 문제가 발생한다. CRC가 뭔지 개발중에는 CRC를 꺼두는 방법은 뭔지, 번들 캐시 클리어를 하는 방법은 뭔지, 번들 로드 리모트 경로를 바꿨는데 바로 적용되지 않는 이유는 뭔지 등등 서드 파티 주제에 개발 기간을 오히려 늘리고, 큰 돈들여 장만한 개발 노트북을 고철덩어리로 만드는 어드레서블어셋의 실제 사용에 대해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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